한국소성가공학회 로고

회원

The Korean Society for Technology of Plasticity and materials processing

이용약관

< 입회절차 >
▶ 본 학회 연회비를 납부하신 후 회원가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(입금증, 혹은 영수증을 학회 e-mail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 지로납부의 경우 입금확인이 2~3일이 소요됩니다. )
▶ 회비를 송금하고자 할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이나 은행 지로 6901420번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 (반드시, 회원명으로 입금)
(무통장 입금: 한국씨티은행 102-50992-246, (사)한국소성가공학회)
(인터넷 지로 : www.giro.or.kr)
▶ 연회비를 온라인결제로 진행하실 경우 학회로 승인요청(전화 또는 이메일 kstp@kstp.or.kr)을 하셔야합니다. (승인 후 온라인 회비결제 진행)

< 회비 안내 >
▶회비는 연회비로서 매년 납부하여야 하여, 회비는 회원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다르게 적용됩니다.
(1) 정 회 원 : 70,000원 (종신회원 : 70만원)
(2) 특별회원 : 협의에 따라 조정

< 회원의 종류 및 자격 >
본 학회의 회원은 정회원, 단체회원, 특별회원, 명예회원의 4종류가 있으며, 입회절차는 본 학회의 취지에 찬동하는 자로서 본 학회 소정의 입회원서를 제출하여 한다. 본 학회의 회원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.
(1) 정회원 : 소성가공에 관하여 학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
(2) 단체회원 : 본 학회의 논문집, 학회지, 기타 학술 간행물을 정기구독하고자 하는 단체
(3) 특별회원 : 소성가공과 관계 있는 단체로서 본 학회의 목적에 찬조하는 기관
(4) 명예회원 : 소성가공에 관한 학문 및 기술의 발전에 공적이 현저한 사람 또는 본 학회의 목적달성에 큰 공헌을 한 사람

< 회원의 혜택 >
(1) 학회에서 발간하는 학회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
(2) 학회에서 발간하는 학회지에 정회원은 기고하거나 논문을 투고 할 수 있습니다.
(3) 학회에서 개최하는 학술대회 및 학술강연, 기술세미나, 심포지엄에 연구결과를 발표하거나 참가 할 수 있습니다.
(4) 출판사업으로 발행되는 각종 간행물 구입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(5) 학회에서 소장하고 있는 도서를 자유롭게 열람 할 수 있습니다.